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하이크는 런&건 액션 슈팅 게임 '프로젝트 타키온' 프로모션 비디오(PV)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했다.
프로젝트 타키온 세계관 소개와 인게임 플레이로 구성된 PV 영상에서는 게임 배경과 플레이 방법, 능력 강화 스킬과 20종 이상 무기, 개성적인 동료 캐릭터 및 다양한 종류의 적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 타키온은 역할수행게임(RPG) 게임 '아리아 크로니클'을 1인 개발한 박민우 스튜디오 엔나인대표의 차기작이다. 로그라이트 액션 장르로 구현됐다. 공상과학(SF) 사이버펑크 세계관 속에서 반란을 일으킨 인공지능(AI)과 전투를 벌이는 타키온 요원 '시그마'가 주인공이다. 시간 역행을 통해 미래를 오가는 플레이 방식과 박 대표의 전작 아리아 크로니클의 세계관을 잇는 것이 주목할 포인트다.
프로젝트 타키온은 게임 플랫폼 스팀에 올해 가을 출시될 예정이다. 최종 테스트 및 QA, 성우 녹음 등의 후속 작업이 진행 중이다. 하이크 게임 튜닝 전문 사업부 '사루가쿠쵸'가 CQA, 밸런스QA 등을 서포트하며 게임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풀보이스 수준의 성우 녹음 볼륨도 갖췄다. '고바야시 유우', '와쿠이 유우' 등 일본 유명 성우를 포함해 한국 성우 녹음까지 함께 진행돼 유저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
박정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