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상암벌 감동재현을 위한 대규모 극장 이벤트를 추진, 관심을 모으고 있다.
28일 CGV 측은 공연실황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기념 '아임 히어로 페스타'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임 히어로 페스타'는 영웅시대가 영화 관람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다.
서울 용산아이파크몰 4층 광장의 '히어로 가든' 포토스팟부터 영화 명장면 스틸을 담은 CGV왕십리 5층 '히어로 갤러리', CGV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의 의상전시 포토존을 비롯해 CGV인천, CGV의정부, CGV대전, CGV전주효자, CGV광주터미널, CGV대구, CGV서면 등 전국 CGV 극장에서의 스페셜 포토존 운영으로 공연 당시의 감동을 되새길 기회를 전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이는 남산 서울타워 점등(8월30일~9월1일, 일몰부터 밤 11시까지)과 함께 새로운 공연문화 패러다임을 이끌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연출자인 조우영 감독은 “임영웅의 음악적 진정성과 선한 영향력, 그를 둘러싼 사람들의 노력이 어떻게 이 거대한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끌었는지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연출 의도를 밝히며 “이 영화는 단순한 콘서트 기록물이 아니라, 한 음악가가 어떻게 꿈을 이루어 나가는지에 대한 이야기”라고 강조했다.
한편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상암에서 펼쳐진 10만 영웅시대와 임영웅의 공연교감과 관련 비하인드를 담은 실황영화로, IMAX관과 ScreenX 등 다양한 포맷과 함께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