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는 대표 상품 'KB국민 위시(WE:SH) 카드'가 이달 출시 1년 8개월 만에 발급 카드 수 100만 장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위시 카드 시리즈는 고객별 소비 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서비스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등 최적의 카드 생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나의 행복을 위한 '마이(My) 위시'카드, 함께하는 우리를 위한 '아워(Our) 위시'카드, 모두를 위한 혜택을 담은 '위시 올(All)' 카드, 모임 특화형 상품인 '위시 투게더'카드, 해외결제에 특화된 '위시 트래블', KB Pay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시 데일리'카드 총 6종 시리즈가 모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 KB국민 위시 카드는 지난 3월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에 이어 지난 2일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어워드 2024 (Red Dot Award 2024)'에서 브랜드 앤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도 입증 받았다.
KB국민카드는 100만장 돌파를 기념해 시그니엘 서울 스위트룸 숙박권, 세라젬 등 경품 증정과 위시 카드 이용시 받을 수 있는 캐시백, 포인트리 적립 등 '100만 위시(WE:SH) Festival!' 이벤트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위시 카드의 우수한 상품성과 디자인 등을 위해 쏟았던 끊임없는 노력이 흥행의 이유로 보인다”며 “위시 카드 100만장 돌파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
박진혁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