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생활혜택플랫폼 '아껴드림' 출시

KT 모델들이 생활혜택플랫폼 '아껴드림'을 소개하고 있다.
KT 모델들이 생활혜택플랫폼 '아껴드림'을 소개하고 있다.

KT는 자사 제휴 상품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생활혜택플랫폼 '아껴드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T 아껴드림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필요한 KT365폰케어(단말보험·교체프로그램), 제휴카드·상조, 일반보험(소상공인·여행자·펫·자동차) 카테고리의 제휴 상품들을 모아 안내하는 플랫폼이다.

KT는 아껴드림과 함께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전용 '도와드림 소상공인종합보험'도 새롭게 마련했다. 재물손해, 피싱·해킹피해 등 의무보험 외 선호도가 높은 보장 항목들을 제휴를 통해 하나로 모은 상품이다. 또 창업 시 업종에 따라 필수인 소상공인의무보험 3종(재난배상책임보험·다중이용업소화재배상책임보험·개인정보배상책임보험)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장기체류보험이 포함된 여행자보험이나, 슬(무릎) 관절 보장이 포함된 펫보험 등 혜택을 더한 아껴드림 전용 상품들도 마련했다. 각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껴드림에서 연결되는 제휴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껴드림은 통신사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통신 상품과 관련된 KT365폰케어와 및 제휴카드는 KT가입 시 이용 가능하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고객들이 일상에 필요한 상품을 한눈에 모아서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아껴드림 플랫폼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비용, 시간, 일상을 아껴드리는 대고객 생활혜택플랫폼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