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래닛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전임직원이 함께 만든 새로운 미션과 5대 핵심가치를 발표했다고 5일 밝혔다.
잡플래닛이 발표한 새로운 미션은 '모두가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고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이다. 이러한 미션을 기반으로 사람들이 취업과 이직이라는 인생의 갈림길에서 후회 없는 결정을 하는 데에 무엇이 필요한지 고민하고, 동시에 쉼 없이 성장해 온 기업이 가치에 걸맞은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사회를 그려나갈 계획이다.
미션 달성을 위한 핵심 가치로는 △영감(Inspiration) △프로다움(Professionalism) △탁월함(Excellence) △전념(Commitment) △그릿(Grit)을 선정했다. 그 중 '영감'은 유저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세상을 바꾸자는 의미를, '그릿'은 수많은 실패에도 빠르게 시도하고 끊임없이 도전하여 승리를 쟁취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황희승 잡플래닛 공동대표는 “모든 임직원이 열정적으로 함께 논의해 미래의 지침서가 될 미션과 핵심가치를 완성하게 돼 뜻깊다”라며 “미션 달성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모인 공동체인 만큼 새로운 미션과 핵심가치에 기반해 최고의 팀으로 성장하고 유저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고집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