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10월 플레이브 앵콜콘 생중계…11일 예매오픈

사진=메가박스 제공
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가 버추얼(가상)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와 플리(플레이브 팬덤)들의 생생한 만남을 이끈다.

9일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있을 플레이브 팬 콘서트 'Hello, Asterum!' ENCORE'('헬로, 아스테룸!' 앙코르)의 라이브 뷰잉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뷰잉은 오는 10월 5~6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릴 메인공연 중 피날레를 생중계하는 형태로 전개된다.

앞선 콘서트 당시 뛰어난 기술력과 다채로운 선곡, 유쾌한 이벤트와 VCR 영상 등 버추얼 아이돌만이 선보일 수 있는 풍성하고 재미있는 공연으로 화제를 모으는 플레이브의 새로운 공연을 몰입감 넘치는 극장 시스템과 함께 선보일 것을 예고함으로써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가박스는 플레이브 앵콜콘 라이브뷰잉 관람객 전원을 대상으로 '홀로그램 빅 포토카드'와 '홀로그램 라이브뷰잉 티켓'을 특전으로 증정한다.

티켓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2시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플레이브의 공연을 메가박스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매번 K-POP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플레이브의 앵콜 콘서트를 전국의 많은 플리(플레이브 팬덤)분들이 메가박스와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브는 지난달 20일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Pump Up The Volume!'로 멜론의 '핫 100'과 '톱 100' 차트 모두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