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이 헬로렌탈 직영몰에서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제로 마진' 프로모션을 진행, 실속 있는 가전을 합리적인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고객 소비형태에 따라 가전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고려했다. 거품 없는 가격을 찾는 합리적 소비자를 위한 '최저가 보상제', 실패 없는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추석 선물대전'으로 구성했다.
헬로렌탈은 '최저가 보상제' 이벤트로 혜택을 강화한다. 고객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진짜 최저가'를 마련한 것. 고객이 헬로렌탈에서 구입한 제품이 타사보다 비쌀 경우, 차액에 따라 최대 5만원 상품권을 보상한다. 최저가 보상제에는 △스탠바이미 △TV △세탁기 △건조기 △안마의자 △운동기구 등 필수 가전들이 포함됐고, 인기 품목에 대해서는 갤럭시탭, 상품권 10만원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추석 선물대전'은 선물 대상자에 따라 맞춤형 가전을 준비했다. △부모님을 위한 안마의자, 냉장고, 무선청소기 △부부와 연인을 위한 뷰티 기기, 로봇청소기, 음식물처리기 △자녀들을 위한 스탠바이미, 태블릿, 매트리스 등 세대별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일부 품목은 '9개월 무료이용', '최저가 보상제' 등이 적용돼 경제적인 서비스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하유진 LG헬로비전 렌탈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추석 선물을 손쉽고 합리적이게 구매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더욱 많은 고객들이 헬로렌탈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고객 맞춤형 상품을 선보여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
권혜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