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나, 아이보리 스토어 기획전 열어

아이앤나, 아이보리 스토어 기획전 열어

임신, 출산, 육아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운영하는 '아이보리 스토어'가 추석맞이 기획전'을 열고 풍성한 스토어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추석맞이 기획전은 각 분야의 영유아 브랜드 40여개가 참여하며 약 230여개의 상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분유, 물티슈, 세제 등 육아에 매일 사용해야 하는 제품들부터 카시트, 유모차 등 가을맞이 나들이를 위해 필요한 외출용품, 그리고 아이와 부모들을 위한 먹거리 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모든 고객에게 2000원권과 5000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할인된 가격에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영유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하나카드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하나카드로 구매 시 결제 단계에서 '하나카드 할인 적용'을 선택하면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선영 아이앤나 이커머스 팀장은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 연휴에 서로 감사한 마음을 주고받으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실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아이앤나, 아이보리 스토어 기획전 열어

아이보리 추석맞이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보리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