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강현이 '결혼해YOU'에 특별함을 더한다.
27일 누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강현은 최근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 출연을 확정지었다.
'결혼해YOU'는 결혼이 인생 목표인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와 절대 결혼을 원치 않는 7급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의 결혼과 비혼 사이 커플 매칭 로맨스를 담은 코믹 가족극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통해 따뜻하고 유쾌한 극의 분위기를 전하며 기대감을 상승시킨 바 있다.
김강현은 극 중 정년을 앞둔 만년 계장 양승구 역을 맡는다. '라떼는 말이야'를 입에 달고 살지만 MZ세대의 문화를 이해하려고 노력 중인 인물. 일하기 싫어서 일 던지기와 도망가기 일쑤지만 할 때는 제대로 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이다. 극에 완전히 녹아 드는 김강현의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이번 작품에서도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00년 연극 '총각파티'로 데뷔한 이후 2013년 영화 '연애의 온도'와 드라마 SBS '별에서 온 그대'로 큰 주목을 받았던 김강현은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특유의 매력과 남다른 존재감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아톰 새로운 시작' 우리말 더빙 버전에서 텐마 박사 역을 맡아 첫 더빙에 도전하고, 프로젝트 그룹 브로폴리(BRO-PLY)의 한 멤버로 참가해 신곡 '제자리'를 발표하는 등 다방면에서 숨겨진 끼와 재능을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오는 11월 첫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