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가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제주도 골프장을 대상으로 할인 특가를 제공한다.
카카오 VX는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다음 달 한 달 동안 제주 지역 골프장 그린피를 최대 18만원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그린피 할인 서비스는 카카오골프예약에서 팀당 4인 기준으로 티타임을 예약할 때 적용 제공된다. 할인 가격은 골프장마다 다를 수 있다. 특가 적용 골프장은 △해비치컨트리클럽 제주 △롯데스카이힐 제주 △더 시에나 △에버리스 △플라자CC 제주 등 5곳이다.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 가입자라면 이번 특가전에 기존 예약자 라운드 환급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컨대 멤버십 회원이 다음 달 첫 라운드를 제주 그린피 특가 적용 골프장에서 마치면 이번 특가전 혜택인 팀당 최대 18만원 그린피 할인에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 혜택인 1만원도 환급받는다. 멤버십 서비스 가입자가 10월 두 번째 라운드를 이번 특가전 골프장에서 하면 팀당 최대 18만원 그린피 할인에 멤버십 혜택으로 5000원을 돌려받는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제주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힘겹게 해외 골프장과 치열하게 경쟁하는 지역”이라면서 “이번 특가전에 보다 많은 골퍼가 제주에서 저렴한 그린피로 즐겁게 라운드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
변상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