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30일 단 하루만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 인기 상품을 구매액에 따라 최대 40만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적용 대상은 까사미아 브랜드의 소파,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화장대, 식탁, 일반소품 등이다. 구매 금액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300만원 이상 20만원, 400만원 이상 40만원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로켓설치' 상품 뿐만 아니라 일반 상품도 할인받을 수 있다.
눈여겨 볼 만한 대표 상품은 '까사미아 캄포베이직2 3인소파 방문설치 아이보리'다. 이 상품은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포근함과 편안함으로 국내에 패브릭 소파 열풍을 일으킨 까사미아 베스트셀러다.
이외에 주요 상품으로는 △까사미아 퍼스 1인 리클라이너 쇼파 방문설치 블랙 △까사미아 마테라소 포레스트 모스미디움 매트리스 방문설치 아이보리 슈퍼싱글 30㎝ △까사미아 카르네 세라믹 테이블 1800 + 가죽체어 6p 방문설치 등이 있다.
이번 행사 페이지는 쿠팡 홈인테리어 카테고리에 있는 '프리미엄 가구' 테마관 내에서 찾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가구관은 지난 6월 오픈한 테마관으로 쿠팡 브랜드 매니저가 엄선한 가구 브랜드를 골라 볼 수 있으며, 브랜드 본사에서 직접 공급하는 상품만 판매하여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와우회원이라면 로켓설치 뱃지가 붙어있는 상품을 구매할 시 쿠팡 로켓설치만의 차별화된 원스탑 설치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브랜드가 달라도 원하는 날에 배송이 가능하고,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설치를 진행하며,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로켓설치는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을 비롯해 전국에서 서비스 중이다.
쿠팡 관계자는 “가을맞이 집안 새단장을 계획하고 있던 고객들께 이번 할인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