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이달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7000원을 할인하는 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기요는 장바구니 비용을 절감해 주는 '요마트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요마트 물가안정 프로젝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요기요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한 달 간 요마트 이용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가온 김장철에 대비해 김치류는 최대 1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휴지, 세제 등을 비롯한 생활용품은 최대 50%까지 높은 할인율을 선보인다.
전 연령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에 대해서는 'N+1' 행사를 전개한다. 한 끼 식사로 인기가 많은 국·탕류부터 가을 대표 간식으로 자주 찾는 호떡·피자, 치킨, 순대 등은 '1+1', '2+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스크림이나 라면 등 베스트셀러 제품 등은 구매 개수가 늘어날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는 혜택도 준비했다.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별, 주별에 따라 할인 품목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요기요는 추가 할인 혜택을 위해 요마트 첫 주문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주문 금액 별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이는 품목별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더욱 저렴한 물품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앱) 내 요마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기요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에 맞게 다양한 먹거리를 합리적으로 즐기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이라고 밝혔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
변상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