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PIC (Pacific Islands Club)괌 라이브 위크 방송'을 진행하는 등 PIC 괌 상품을 일주일 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PIC 괌 라이브 위크 방송은 금일 오후 7시 PI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같은 채널에서 예약할 수 있다. PIC 괌 상품에는 키즈클럽 무료 이용, 서커스 관람권이 포함돼 있다. 내년 3월 말까지인 넉넉한 이용 기간 덕분에 겨울방학, 설 연휴 자녀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는 라이브 방송 예약자 특전으로 렌터카 24시간 제공(객실당), 전일정 호텔 식사가 가능한 골드패스를 제공한다. 또한 해외 여행자 보험, 인터파크 투어의 해외 응급 의료지원 서비스 가입을 통해 보다 안전한 여행을 지원한다.
특히 영어프로그램 '렛츠 스픽 잉글리쉬(LET'S SPEAK ENGLISH)' 및 키즈클럽 무료 이용,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1회 관람권 제공, PIC 마스코트 '시헤키' 굿즈 무료 제공 등 자녀들을 위한 혜택을 다수 마련했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식사, 워터파크, 부대시설 등이 완벽하게 구비된 PIC 괌 리조트에서 최고의 휴양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이라며 “특히 가족과 함께 하기에 좋은 상품인 만큼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눈여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