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관람객들의 호평으로 역주행에 성공한 애니메이션 영화 '와일드 로봇'이 작품의 명장면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 3종과 2차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가슴 벅찬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며 전 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드림웍스 30주년 기념작 '와일드 로봇'은 작품 속 아름다운 명장면들을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 3종과 2차 리뷰 포스터 등 총 4종의 포스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주인공 '로즈'의 다채로운 순간들을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는 수채화를 연상시키는 독보적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특히 로봇 '로즈'가 아기 기러기 '브라이트빌'과 서로 마주보며 교감을 나누는 장면부터 광활한 폭포가 인상적인 경이로운 자연을 배경으로 '로즈', '브라이트빌', '핑크'가 함께 어우러진 모습은 세상에 없던 특별한 가족이 된 이들의 따뜻한 우정을 엿볼 수 있어 깊은 여운을 남긴다.
또한 로봇 '로즈'를 회수하기 위해 찾아온 우주선과 대치 중인 '로즈'와 '브라이트빌'의 모습에는 결연한 의지까지 담겨 이들 앞에 어떤 운명이 다가올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2차 리뷰 포스터는 영화를 본 많은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최고의 명장면으로 손꼽히는 '브라이트빌'을 비롯한 기러기떼들의 이주 장면으로 완성되었다. 이번 작품은 개봉 이후 글로벌 비평 전문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지수 100%를 기록했고 실관람객들의 평가로 이루어지는 CGV 골든에그지수 역시 99%를 기록하는 등 평단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10월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로 등극한 '와일드 로봇' 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중이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