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 '프로젝트 타키온',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프로젝트 타키온
프로젝트 타키온

하이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게임 '프로젝트 타키온'이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한다.

프로젝트 타키온은 박민우 스튜디오 N9 대표가 1인 개발 중인 로그라이트 런앤건 액션 슈팅 게임이다.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팬층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9월 30일 체험판을 선보였으며 2025년 2월 스팀 플랫폼에서 본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젝트 타키온은 매력적인 서사와 함께 로그라이트 형식의 게임 플레이를 접목했다. 플레이어는 10종의 카테고리와 200종 이상의 강화 유전자를 선택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랜덤하게 등장하는 다양한 무기를 통해 전투 스타일을 끊임없이 바꿔가며 게임을 진행한다.

근접 및 원거리 무기를 자유롭게 활용한 다이나믹한 전투와, 각종 퀘스트를 통해 무기를 해금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시간을 넘나드는 신선한 스토리와 거대 보스를 공략하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주요 매력 포인트로 꼽힌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전 세계 게이머들이 출시 예정 게임의 체험판을 즐기고 개발자들과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행사다. 프로젝트 타키온 외에도 '크로노 소드'와 '마녀의 정원' 등 여러 기대작이 함께 출전해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