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LXP(Learing Experience Platform) 전문기업 다인리더스(대표 임무호)는 서울시가 우수 중소기업에 수여하는 '2024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하이서울기업 인증은 경영 안정성, 성장성, 글로벌 역량, 전문성 등을 바탕으로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기업에 서울시가 부여한다. 서울의 미래 산업을 이끌어 갈 기업임을 입증하는 지표다.
다인리더스는 데이터 기반 역량·경력관리 솔루션의 기술력과 에듀테크 서비스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하이서울 인증 기업으로 선정됐다. 역량·경력관리 솔루션에 AI를 융합한 차세대 플랫폼 커리어패스 솔루션 개발 경험과 메타버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다각화 등 미래 성장 가능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다인리더스는 인증에 따라 하이서울기업 B2B 지원 사업, 네트워킹 프로그램, 글로벌 진출 지원, 정부과제 유치 지원(컨설팅, 교육 등), 고용, 연구개발(R&D), 마케팅 등 서울경제진흥원이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회사 관계자는 “하이서울기업 인증을 통해 서울시로부터 그간 지속해온 사업의 우수성과 성장성을 인정받았다”라며 “서울시, 하이서울 기업과의 협업·비즈니스 기회를 통해 에듀테크 분야 경쟁력을 키우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호준 기자 newlevel@etnews.com
-
이호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