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의 맞춤형 헬스케어 앱 더헬스(THE Health)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과 건강관리에 관심이 있는 더헬스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유하고 있는 티켓으로 희망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더헬스 앱에서 제공하는 수면 분석, 운동, 식단, 마음 관리 등 서비스 이용과 건강 미션을 실천하면 제공되는 티켓을 활용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티켓은 여러 경품에 나눠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한 티켓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10월 경품은 △폴라로이드 카메라 세트(2명)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5명) △모바일 편의점 쿠폰(500명) 등 가을을 맞이해 나들이에 활용할 수 있는 물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4일 시작돼 열흘 만에 약 22만장 이상 경품 응모가 쏠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생명 더헬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생명 더헬스 관계자는 “전 국민 건강증진 활동 독려하기 위해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경품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앱 내 여러 가지 챌린지도 운영할 계획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
박진혁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