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은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브랜드 사이트에서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지스타 2024 무대 이벤트 상세 일정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작 아키텍트는 언리얼 엔진5 등 최고 기술력이 집약된 하이엔드 AAA급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를 추구한다. 방대한 심리스 월드로 구현된 필드를 모험하며 개성 넘치는 보스, 몬스터들과의 압도적 스케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선사한다.
하이브IM은 B2C관 내 100부스 규모로 조성된 전시 공간에서 지스타 기간에 매일 특별한 무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시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대결 등 인플루언서가 무대에 올라 게임을 즐기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됐다.
16일 토요일에는 연예인 '김종국'과 '릴카', '우정잉' 등 유명 인플루언서가 직접 아키텍트를 소개하고 플레이하는 등 자리를 마련해 소통할 예정이다. 또 부스에서 아키텍트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는 OX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참여자에게 스틸 시리즈 헤드셋, 마우스 패드,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매일 특정 시간에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해 행운 번호를 추첨해 삼성 오디세이 Neo G9, 삼성 무빙스타일 M7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우정잉, 릴카, 김민교 등 인플루언서들이 지스타 개막 전 방송을 통해 아키텍트를 일부 공개했다. 방송에서는 아키텍트의 방대한 세계관과 캐릭터에 대한 소개는 물론 하이브IM 사옥 방문, 커스터마이징,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방송은 인플루언서 각 채널에서 업로드 될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
박정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