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리, ASOCIO DX 어워드 2024서 퍼블릭/프라이빗 파트너십 부문 수상

이춘식 씨에스리 대표가 DX Award Public/Private Partnership Award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춘식 씨에스리 대표가 DX Award Public/Private Partnership Award 부문에서 수상했다.

빅데이터·인공지능(AI) 전문기업 씨에스리(대표 이춘식)가 ASOCIO DX Award 2024에 참가해 DX 퍼블릭/프라이빗 파트너십 어워드((Public/Private Partnership Award)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8일 밝혔다.

ASOCIO DX Award는 아시아대양주정보산업기구(ASOCIO)가 회원국 내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우수 기업과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이다. 2024년 시상식은 지난 7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됐다.

올해 DX 퍼블릭/프라이빗 파트너십 어워드 부문 한국 측 수상기업 중 민간기업은 총 9개사다. 씨에스리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공과 민간을 넘어 일상에 4차산업 기술 분야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춘식 대표는 “이번 ASOCIO 수상은 데이터와 AI 시대에 걸맞은 쾌거”라면서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핵심 솔루션과 내부 역량을 한층 강화해, 이번 수상을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삼겠다”고 덧붙였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