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사장 금동명)는 오는 12월 그랜드 오픈을 앞둔 통합 디지털 플랫폼 'New NH pay'의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NH농협카드 'New NH pay'는 기존 NH농협카드앱과 NH pay를클라우드 기반으로 합친 통합 디지털 플랫폼이다. 내달 오픈을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이달 말까지 'New NH pay 사전응모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까르띠에 탱크 프랑세즈 워치(1명) △세라잼 안마의자(5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 권(500명)을 제공한다. 사전응모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12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New NH pay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골드바 3.75g을 제공한다.
NH pay 결제(바코드 또는 QR 결제)를 활용하면 페이백을 제공하는 'NH pay X GS25 페이백 이벤트도 실시한다.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 NH pay 결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ew NH pay를 기다려 주신 고객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욱 편리해지고,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New NH pay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 dudu@etnews.com
-
이형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