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규현이 특별한 색채를 드러냈다.
안테나는 지난 13일 공식 SNS에 규현의 정규 앨범 'COLORS'의 Yourself와 Keynot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Yourself 버전 콘셉트 포토는 규현 그 자체의 모습을 담고 있다. 거울에 입김을 부는 등 일상적인 순간들을 통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그렸다. 이어 Keynote 버전 콘셉트 포토 속 규현은 블랙 슈트로 베이직한 감각을 드러냈다.
이처럼 규현은 Calmness, Maturity, Yourself, Keynote 등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각기 다른 색채를 덧입으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예고했다. 규현이라는 구심점에 따라 다양하게 변주하는 폭넓은 소화력을 엿볼 수 있다.
'COLORS'는 규현이 지난 2014년 솔로 데뷔 이후 처음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감성 발라드는 물론 댄스, 팝, 뮤지컬 넘버와 같은 클래식한 대곡 스타일 등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됐다. 과감해진 사운드 속에 어떠한 색채도 소화 가능한 규현의 확장된 음악 세계를 기대케 한다.
규현은 오는 27일 정규 앨범 'COLORS'를 발매한다. 규현은 이어 다음 달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 'KYUHYUN 10th Anniversary Asia Tour [COLORS] in Seoul'의 포문을 연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