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테이트 '더블 웜 유니크 보아퍼 덕 패딩' 론칭

홈앤쇼핑은 테이트 브랜드의 '더블 웜 유니크 보아퍼 덕 패딩'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홈앤쇼핑이 데이트의 더블 웜 유니크 보아퍼 덕 패딩을 론칭한다. [자료:홈앤쇼핑]
홈앤쇼핑이 데이트의 더블 웜 유니크 보아퍼 덕 패딩을 론칭한다. [자료:홈앤쇼핑]

테이트 브랜드는 클래식한 캐주얼 스타일을 유럽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고감도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블 웜 유니크 보아퍼 덕 패딩은 겨울철 보온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적당한 두께감의 폴리에스터 원단은 은은한 파우더리한 표면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며, 구김이 적고 형태가 안정적이어서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발수와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되어 비나 눈이 묻어도 쉽게 털어낼 수 있어 일상에서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UV 차단 기능으로 일상생활에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도 가능하다. 충전재는 솜털과 깃털이 각각 50%씩 포함된 오리털을 사용하여 포근한 보온성을 제공하며, 보아퍼 안감 처리가 되어 이중 보온 효과와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가정에서 기계 세탁이 가능해 관리가 편리한 점도 큰 장점이다.

이날 저녁 9시 45분 특별 생방송에서는 6만원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성 제품은 블랙, 베이지, 핑크, 민트 색상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남성 제품은 블랙, 카키브라운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에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했다”라며 “테이트 오리털 패딩을 통해서 고객들의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