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따뜻한 겨울나기 노란우산' 中企 기획전 진행

홈앤쇼핑은 노란우산공제와 함께 중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 노란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쇼핑이 따뜻한 겨울나기 노란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료:홈앤쇼핑]
홈앤쇼핑이 따뜻한 겨울나기 노란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료:홈앤쇼핑]

따뜻한 겨울나기 노란우산 기획전은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판로확대를 위해 기획됐으며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노란우산공제에 가입되어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이 대상이며 약 84개 회사 110여개 상품이 선보여진다.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참여 기업 및 상품들의 각종 초특가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산들앤 달코미 세척사과 3㎏ , 케이수덕다운 팬츠 2종, 맥스클리닉 골드캐비어 오일폼 클랜저 등 실용적이면서도 실속 있는 중소 상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홈앤쇼핑은 이번 행사가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의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중소기업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매출 증대로 이어지질 것으로 기대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따뜻한 겨울나기 노란우산 기획전이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