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은혜가 ‘별들에게 물어봐’에 출연한다고 12일 소속사를 통해 발표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키이스트, MYM엔터테인먼트)는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공효진 분)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 분)의 지구 밖 생활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 백은혜는 나민정 역을 맡아 활약한다. 백은혜는 “즐겁게 촬영한 작품이 곧 공개된다니 설렌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매력적인 작품으로 많은 분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드리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앞서 백은혜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조립식 가족’에서 강인한 미혼모 강서현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큰 감동을 안긴 바 있다. 강서현이란 인물을 통해 흔하지 않지만 세상 어딘가 존재하는 형태의 사랑을 그녀만의 방식으로 설득력 있게 풀어냈다는 평을 받았다.
이외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모범형사1,2‘, ‘불행을 사는 여자’, ‘며느라기’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활약한 백은혜는 음악극 ‘섬:1933~2019‘, 뮤지컬 ’아가사‘, ‘웨이스티드’ 등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며 브라운관과 무대를 오가는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백은혜가 출연하는 국내 최초 스페이스 오피스물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는 2025년 1월 4월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