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이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함께 이색 알바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전국의 모든 대학생과 알바생들이 2025년 새해 각자가 목표한 결심과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협업한다.
알바몬과 일룸이 마련한 이벤트는 '헌 룸 주고 일룸 받을 알바생 모집'이다.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와 계획을 이루기 위해서는 본인의 의지 뿐 아니라 환경도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방 꾸미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본 이벤트는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내달 2일까지 알바몬을 방문해 '알바몬x일룸 헌 룸 주고 일룸 받을 알바 모집' 이벤트 공고 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지원자 중 3명을 추첨해 일룸의 학생방 신제품 '뉴트' 시리즈 가구와 방 꾸미기 지원금 200만원을 증정한다. 뉴트란 개인의 취향과 공간 크기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가구다. 이벤트 당첨자는 뉴트 패키지 3가지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하고 방 꾸미기 지원금 200만원을 활용해 자유롭게 방을 꾸미면 된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 회원들이 새해 목표를 세우고 계획을 잘 실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방 꾸미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유수의 브랜드들과 협업해 회원들께 더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