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경희대 국제캠퍼스 전자정보공학 교류 협약 체결

경희사이버대 전자정보공학과·경희대 전자정보 분야 상호 협력 강화
전자정보공학 분야 인적·물적 자원 교류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홍충선 학무부총장(좌)과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홍충선 학무부총장(좌)과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7일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와 경희정신을 바탕으로 우수한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지원 업무협력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 체결식에는 경희사이버대 △변창구 총장 △ 신봉섭 기획재정처장 △ 이정민 글로벌·대외협력처장 △ 이재훈 기획재정처 부처장 △ 전자정보공학과 서덕영 교수 △ 전자정보공학과 김광일 교수 △ 전자정보공학과 정준호 교수와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 홍충선 학무부총장 △ 홍인기 산학협력단 단장 △ 신현동 전자정보대학 학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경희정신을 바탕으로 우수한 인력 양성을 위해 전자·정보 분야 관련 정규·비정규 프로그램 상호 교류 및 공동 개발과 정보·인적·물적 자원교류를 통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홍충선 학무부총장은 “경희사이버대와 프로그램 상호 교류 및 공동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도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경희사이버대 변창구 총장은 “전자정보공학과를 신설하면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경희사이버대가 공학계열을 강화하는데 중요한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2025년 1월 14일까지 9개 학부와 35개 학과(전공)에서 2025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 접수는 경희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 PC 또는 모바일로 접속하여 입학원서 작성과 전형자료 제출 등의 절차를 거쳐 지원할 수 있다.

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입학상담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