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준수가 뮤지컬 데뷔 15주년을 기념하여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갖는다.
팜트리아일랜드는 "김준수가 뮤지컬 데뷔 15주년을 맞아, 지난 15년간 무대 위에서 쌓아온 커리어와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팬미팅을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KIM JUN SU Village 15(빌리지 15)'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2025년 2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김준수의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23일 오전 11시 팜트리아일랜드 공식 SNS에는 뉴스 페이퍼 형태의 티징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 포스터는 지난 15년간 관객들과 함께해 온 김준수의 작품과 캐릭터들을 참신하게 재해석해 '대규모 단지 분양'이라는 아이디어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티징 포스터 속 김준수의 모습도 눈에 띈다. 블랙과 핑크 컬러가 조화를 이룬 배경 속에서 댄디한 세미 정장을 입은 그는 1과 5 모양의 풍선을 들고 데뷔 15주년을 축하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준수의 뮤지컬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 일반 예매는 2025년 1월 2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코코넛(COCONUT) 멤버십 3기 가입자는 30일 오후 8시부터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김준수는 2010년 뮤지컬 '모차르트!'로 뮤지컬계에 데뷔해 '천국의 눈물', '엘리자벳', '디셈버',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드라큘라', '데스노트', '엑스칼리버',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알라딘' 등에 출연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