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보다 알찬 하루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상품 전문관 K-베뉴(케이베뉴)에서 일상에 동기와 활력을 더해줄 실용적인 제품들을 추천한다.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1000억 페스타' 참여 제품에서 엄선했다.
실내에서도 실전 같은 퍼팅 연습을 할 수 있는 '옵티머스리빙 자동리턴 골프 퍼팅 연습기'는 초보자부터 프로까지 모두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좁은 공간에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연습이 가능하다. 고급 인조잔디와 논슬립 바닥 마감으로 실제 필드에서 연습하는 듯한 감각을 제공한다. 자동 리턴 트랙, 크기가 다른 두 종류의 연습 홀, 내구성 높은 설계로 골프 연습을 한층 더 스마트하고 즐겁게 만들어 준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실내 자전거는 더없이 좋은 선택지다. '이고진 EG X BIKE 접이식 사이클'은 소음 걱정 없이 좁은 공간에서도 간편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새해 건강 목표를 세운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 제품은 8단계 강약 조절, 마그네틱 구동 방식, 스마트 기기 거치대 등 실용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접이식 디자인으로 보관도 간편하다. 늦은 밤에도 조용하게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퓨쳐랩 T-램프 모니터 라이트 바'는 공부·업무에 최적화된 다용도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이다. 3가지 색온도와 5단계 밝기 조절 기능, 비직사광원 설계를 통해 눈의 피로를 덜어주며 편안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국립전파연구원 안전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헤드의 180도 회전과 더블 앵글 디자인을 갖춰 TV 화면, 곡선 모니터, 노트북, 태블릿PC 등 다양한 종류의 모니터에 거치가 가능하다. 공부와 업무는 물론, 독서나 무드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여준다.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는 철저한 시간 관리가 필수적이다. '오아 모던 미니 알람 시계'는 간편한 사용법과 뛰어난 실용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평일과 주말을 구분하는 듀얼 알람 기능을 통해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알람 설정이 가능하다. 116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AAA 배터리로 무선 작동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야간 모드 기능을 활용해 설정된 시간에 자동으로 라이트가 켜져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