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럭스,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 입점

쿠팡은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에 공식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알럭스에 로라 메르시에가 입점했다. [자료:쿠팡]
알럭스에 로라 메르시에가 입점했다. [자료:쿠팡]

로라 메르시에는 프랑스 출신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라 메르시에가 1996년 론칭한 브랜드다. '아름다움이란 꾸미는 것이 아니라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것'이라는 철학 아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매트 아이컬러, 루스파우더, 앰버 바닐라 바디크림 등 수많은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품목은 바디케어, 향수, 메이크업 등이다. 대표 상품은 △앰버 바닐라 세럼 바디크림 △매트 아이 컬러 섀도우 △앰버 바닐라 오 드 퍼퓸 △트렌스루센트 루스파우더 △블러쉬 컬러 인퓨전 등이 있다.

알럭스는 로라 메르시에 신규입점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와우회원은 제품 구매 시 10% 캐시적립(최대15만원까지), 와우카드로 결제 시 추가 4% 캐시적립 등 차별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등 일부 스테디셀러 상품 구매 시 제품에 따라 '캐비어 매트 미니 립스틱' 또는 '오 드 퍼퓸 앰버 바닐라(2㎖)'를 증정한다. 이외에 시즌 한정 컬렉션인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상품도 특별 판매한다.

알럭스 관계자는 “로라 메르시에까지 알럭스에 입점하면서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럭셔리 뷰티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고객 여러분께 소개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