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러스(대표 박은정)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코코힐리(cocoheali)'가 겨울을 맞아 겨울 스포츠의 꽃 스키를 즐기면서 건강한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스키즈어린이스키스쿨'과 함께 특별한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겨울에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스키즈어린이스키스쿨 스키 강습권(18만원 상당 2시간 강습권, 25만원 상당 4시간 강습권)과 함께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담은 코코힐리 선쿠션 화장품 선물 세트(선쿠션 본품과 리필, 어린이 전용 마스크팩 5장, 어린이 수성네일, 어린이 컬러립밤)가 제공된다.
스키장은 평지보다 자외선 반사율이 높아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이 피부에 최대 4배 강하게 작용한다. 이에 따라 겨울에도 자외선 차단은 필수며, 특히 아이들 피부는 성인보다 얇고 민감하게 때문에 스키장에서의 자외선 차단은 필수다.
코코힐리의 선쿠션 '써니팡 팩트'는 스트랩이 달려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손에 묻히지 않고 퍼프로 톡톡 두드려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스키장 안에서도 언제든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어 아이들 피부를 보호하는 데 효과적이다. 스키 후에는 자극받은 피부를 코코힐리 마스크팩으로 진정 및 보습 관리까지 가능해 완벽한 구성을 자랑한다.
겨울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고, 아이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는 이벤트는 코코힐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9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코코힐리는 '세 아이의 엄마가 아이들을 위해 만든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엄선된 프리미엄 성분과 어린이 피부에 적합한 안전한 제품을 제공한다. 또 코코힐리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뷰티 경험을 선사하며, K-키즈 코스메틱 선도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퍼플러스는 IBK기업은행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 구로' 12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
김현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