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는 4일 대학 본관 4층 차이콥스키홀에서 2025학년도 입학설명회를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국내 최정상의 음악가들과 함께하는 입학설명회로 마련했다. 이탈리아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에서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한 소프라노 손지수, 뮌헨국립음대 디플롬 및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한 바리톤 이혁이 특별 공연에 나선다.
이어 학과(전공)별 교수님과의 만남, 사이버대학 최대 규모의 독립 인텔리전트 캠퍼스 투어를 진행한다. 최첨단 방송스튜디오에서의 수업체험 이벤트를 비롯해 더 나은 온라인 교육환경 및 인프라 구축을 위해 실감형 콘텐츠 제작 시스템(VX, Virtual eXperience)을 경험하게 된다.
이외에도 입학설명회에 참여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입학설명회 시작 전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전문 학사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입학상담이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학는 입학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상담도 상시 운영한다. 학교에 방문하지 않아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을 통한 일대일 채팅으로 입학 및 학과 관련 상담과 다양한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이은주 총장은 “서울사이버대는 입학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에게 더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입학설명회를 마련하고, 신·편입생들의 학교 생활 적응을 위하여 카카오톡 상담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우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사이버대는 최상의 교육커리큘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