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그타르트는 '메탈슈츠: 카운터 어택'을 PC와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2월 13일 글로벌 출시한다.
메탈슈츠는 주인공이 각종 전투 슈트를 갈아입으며 적들과 싸우는 픽셀 기반의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횡스크롤이 주는 안정적인 플레이와 런앤건 스타일의 시원한 액션과 강렬한 타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의 스테이지 안에서도 전투 슈트를 교체하며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슈트와 함께 다채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화려한 플레이가 가능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게임 중에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전투 슈트와 슈트 별로 제공되는 기술을 활용해 외계인 '골리다'에게 피의 복수를 시작한다. 하나의 스테이지 안에서도 여러 슈트를 계속 바꿔가며 사용한다. 슈트는 추가 보급되기도 하고 파괴 가능한 지형 안쪽에 숨겨져 있다.
슈트마다 다른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각양 각색의 액션 연출이 가능하다. 스테이지마다 여러 형태의 장애물이 복합적으로 등장하고 파괴 가능한 지형과 맞물려 긴장감 속에서 곳곳을 탐색하는 재미를 준다.
메탈슈츠는 현재 스팀에서 데모 플레이를 지원하다. 정식 출시에 앞서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 버전 스토어를 오픈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