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민라 2025', YB·윤하 등 포함한 2차 라인업 발표

사진=민트페이퍼
사진=민트페이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Beautiful Mint Life 2025, 이하 뷰민라)'에 페스티벌 강자가 대거 합류한다.

민트페이퍼는 20일, YB(윤도현밴드), 윤하, 김성규, 페퍼톤스 등 페스티벌 강자들이 대거 합류한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뷰민라 첫날인 6월 13일에는 YB(윤도현밴드)를 시작으로 옥상달빛, 김승주, Hi-Fi Un!corn(하이파이유니콘)이 출연한다.

이어지는 6월 14일에는 페퍼톤스, 리도어, 방예담, 0WAVE(영웨이브)가, 6월 15일 라인업에는 윤하, 김성규, 오존, 안다영이 이름을 올렸다.

앞서 뷰민라는 이승윤, 선우정아, 터치드, Glen Check(글렌체크), THE SOLUTIONS(솔루션스), SAM KIM(샘킴), 오월오일, DASUTT(다섯), 정승환, 실리카겔, N.Flying(엔플라잉), 소수빈, George(조지), 너드커넥션, Dragon Pony(드래곤 포니), 까치산, 다비치, 10CM(십센치), 적재, Colde(콜드), 데이먼스 이어, 브로콜리너마저, 유다빈밴드, 한로로를 1차 라인업으로 발표한 바 있다.

주최사 민트페이퍼는 "올해 한층 더 확장된 스케일로 돌아온 만큼 더욱 풍성하고 특별한 공연을 준비 중”이라며 "관객들에게 더욱 넓고 쾌적한 공연 환경을 제공하고, 대표 콘텐츠인 민트문화체육센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뷰민라만의 독특한 정서를 한층 더 깊이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사람들의 추억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3일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뷰민라는 6월 1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에서 진행되며, 인터파크, YES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