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스포츠엑스' 참가…최신 스마트 기기 전시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2025) 내 가민 부스 조감도.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2025) 내 가민 부스 조감도.

글로벌 스포츠 웨어러블 사업자인 가민은 '2025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2025)'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스포엑스는 국내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 3대 스포츠레저산업전시회다. 올해는 헬스·피트니스, 스포츠용품, 아웃도어, 자전거, 수중·수상스포츠 등 350여 개의 스포츠 관련 기업들이 참가한다. 가민은 '어제보다 나은 오늘(beat yesterday)'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관람객들에게 가민의 혁신적 기술력과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 정신을 공유한다.

가민은 이번 전시에서 올해 출시된 '인스팅트 3', 다이빙 컴퓨터 '디센트 G2', 전술 스마트워치 '택틱스 8', 골프 스마트워치 '어프로치 S50' 등 최신 제품을 전시한다.

이외에 러너들을 위한 '포러너 시리즈', 아웃도어 멀티스포츠 워치 '피닉스 8',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웰니스 스마트워치 베뉴 3, 럭셔리 스마트워치 '마크'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탁스 버추얼 라이딩, 스마트 피트니스, 러닝 사이언스, 헬스 사이언스 등 체험 공간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 공간에서 가민의 스마트 웨어러블 기술이 탑재된 기기를 경험하면 받을 수 있는 체험 스탬프를 3개 이상 모으면 '룰렛 이벤트'에 응모할 기회가 주어지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인스팅트 3, 포러너 55, 가민 백팩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가민코리아 넬슨 첸 총괄은 “스포엑스 2025에서 많은 관람객이 가민의 다양한 혁신 제품과 기술력을 직접 체험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가민은 스포츠 및 피트니스 전문가와 일반 사용자들이 한계를 넘어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도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