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제조산업전] 랩써브, 프랑스 Climats 신뢰성시험챔버 소개

[한국전자제조산업전] 랩써브, 프랑스 Climats 신뢰성시험챔버 소개

랩써브는 4월 16일(수)부터 18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25 한국전자제조산업전'에 참가해 Climats 브랜드의 환경시험챔버를 선보인다.

랩써브는 2009년도 설립이래 해외 우수업체의 신뢰성시험챔버 및 연구장비를 수입, 판매하고 있고 최상의 유지보수 품질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프랑스 브랜드의 EXCAL모델 온습도시험챔버 (-90℃ 에서 +250℃, 온도변화율 2 °C/min 에서 25 °C/min 까지 구현가능한) 및 열충격시험챔버, 진동챔버, 고도챔버 등을 소개하며 Spirale Vision의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15”panel PC 빌트인 구조로 실시간으로 시험품을 촬영하고 기록이 가능하여 시험조건 및 시간에 따른 제품의 열화 및 노화 현상을 기록, 확인이 가능한 더욱 진보된 기술의 챔버를 소개한다.

한편,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전자 제조 산업 전시회로 국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명실상부한 국제 전시회로 성장하였다. 특히 오토모티브월드코리아로 확대 개최된 자동차 제조 산업 전시회는 매년 전시 기간 동안 참가업체와 관람객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그 규모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전자 제조 및 자동차 제조 산업의 다양한 신기술과 장비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