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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교육청, IT 체육활동 추진으로 미래 체육교육 선도

    경기도교육청은 미래 체육교육을 선도하기 위해 에듀테크 활용 체육 교실을 운영하고 가상현실(VR) 기반 학교스포츠클럽대회를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IT 체육교실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메타버스, 증강현...

    2023-01-12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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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보균 문체부 장관 "K-콘텐츠 글로벌 비상 전폭 지원"

    “세계인이 열광하는 K-콘텐츠의 더 높은 비상(飛上)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날개를 달아드리겠다.” 박보균 문체부 장관은 1일 2023년 신년사를 통해 “문화는 산업이고 K-콘텐츠는 어느새 우리 수출 주력 상품이...

    2023-01-01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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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체부 새해 예산 6.7조원…K-콘텐츠를 '게임체인저'로

    문화체육관광부 2023년도 예산이 기금 포함 총 6조7408억원으로 확정됐다. 국회 심의과정에서 정부안 대비 332억원 증액됐지만 올해 7조3968억원 대비 6560억원 줄었다. 국회 심의과정에서 공연장 안전선진화 시스템...

    2022-12-24 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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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T시론]디지털 전환 시대, K-스포츠산업 육성 전략

    코로나19 팬데믹은 스포츠 산업계에 큰 타격이었다. 스포츠 산업은 코로나19 이전보다 매출액 34%, 종사자 수 16%가 감소하는 등 긴 겨울을 보냈다. 다른 한편 코로나19는 스포츠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했다....

    2022-12-11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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