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엠, MMORPG `신무림전` 채널링 계약

패스엠(대표 박민우)은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와 MMORPG `신무림전`의 채널링 계약을 맺고, 자사의 신개념 게임몰 사이트인 `지피마켓`(www.gpmarket.co.kr)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샨다문학 사이트인 `기점 중문망`의 동명 온라인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 된 `신무림전`은 지난해 3월 중국 공개서비스 1주 만에 동시접속자수 30만 명을 돌파 했으며 이후 최고 동시접속자수 87만 명을 달성한 대작 게임이다.

소설의 세계관을 게임 속에 그대로 녹여 낸 `신무림전`은 `천도`, `무극`, `소요` 3개의 직업과 진화 및 승급이 가능한 `영수(펫)` 시스템 등 원작 소설 속의 방대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을 사로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피마켓`에서는 이번 `신무림전`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4월 13일부터 사전회원가입을 받으며 4월 19일 OBT를 기점으로 5월 18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지피마켓` 신규 가입 회원에게 `지피마켓` 내에서 사용 가능한 200GP(포인트)를 전원 지급한다. 또한 지피마켓은 13일 이벤트 시작 날로부터 각 87번째, 870번째, 8700번째, 87000번째로 가입하는 회원에게 각각 10만GP, 30만GP, 갤럭시 노트, 쉐보레 스파크 스트라이프 경차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지피마켓을 통해 `신무림전`을 플레이 하여 2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 870명에게 870GP를 지급하며, 5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10.1, 맥북에어 128G를 각 1명에게 증정한다. 또 금액에 상관없이 1회 이상 `신무림전`의 아이템을 구매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를 1명에게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지피마켓`은 현재 `로쉬온라인`, `풀팟 포커`를 채널링 서비스 중이며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 등 총 7종의 게임 캐쉬 아이템을 판매 서비스 하고 있다. `지피마켓`의 게임 아이템은 GS&POINT 및 KIXX 사이트 내 게임몰에서 GS포인트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패스엠 박민우 대표는 "추후 지피마켓에서는 약 7종 이상의 게임을 채널링 서비스 할 예정이며 입점사도 더욱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