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etnews.com
12일(수) 14:00~15:00
◆김현섭 블루코트 한국지사 부장
“오늘도 안녕하십니까”
개인정보보호법이 발효되면서 기업에서는 보안 정책을 강화했다. 하지만 APT, 해킹과 같은 악의적인 행동과 직원들의 실수로 개인 정보 유출 사건이 잦아지면서 기업의 보안 관리자의 고민은 더욱 깊어져 간다. 가트너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부문 리더 쿼더런트로 여러 번 선정된 바 있는 블루코트 프록시SG보안 웹 게이트웨이는 선두주자로서 최신 보안 위협 요소를 구체적으로 짚어준다. 차별화된 해결 방안도 제시한다.
지식방송에서는 김현섭 블루코트 한국지사 부장이 `화이트 리스트로 실시간 악성코드 탐색, 제어, 차단`을 집중 설명한다. 블루코트 다계층 보안 솔루션은 7500만 사용자 이상으로 구성된 협업 클라우드 커뮤니티인 블루코트 웹 펄스(WebPulse)를 이용한다. 그래서 악성코드 네트워크를 능동적으로 탐지하여 실시간 대응을 가능케 한다.
이 클라우드 인텔리전스는 실시간 웹 분석과 카테고리 분류를 제공한다. 웹과 인터넷에 존재하는 악성 코드 요소들의 연관 관계를 분석 할 수 있는 정보도 준다. 블루코트는 악성 코드 공격이 실행되기 전에 해당 공격을 사전 차단하는 `네거티브 데이 방어` 소개와 화이트 리스트 기반으로 효과적인 APT 대응 방안을 설명한다. 블루코트 보안 전문 파트너 동훈 아이텍에서 전하는 생생한 구축 사례로 솔루션 기능 및 이점을 확인할 수 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