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중국 인기작 코믹 카드RPG `마스터탱커` 한국 상륙

[모바일]중국 인기작 코믹 카드RPG `마스터탱커` 한국 상륙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를 구글, 애플, 티스토어, 올레마켓에 동시 출시했다.

마스터탱커는 `타우린` `귀엽소` `몽쿠` 등 귀엽고 개성있는 게임 캐릭터와 풍부한 줄거리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사용자가 수백여 종의 귀여운 카드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수집하는 동시에 다채로운 던전시스템과 사용자간전투(PvP)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코믹 카드 롤플레잉게임(RPG)이다.

이미 중국에서 3000만명 이상의 사용자로부터 큰 호응과 인기를 얻으며 흥행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쉽고 편리한 게임 구성과 시스템, 대중적인 소재와 흥미진진한 줄거리 등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모바일 카드형 RPG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쿤룬코리아는 한국 게임시장 상황과 사용자 눈높이를 고려해 오랫동안 현지화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출시를 기념해 한국 한정판 카드 `죄민소`도 준비했다.

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사용자가 자신이 뽑은 영웅 카드들의 스크린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선착순과 추첨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타우린` `귀엽소` `몽쿠` 캐릭터를 대상으로 영웅 인기투표도 진행한다.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으로 `캐리비안베이 시즌권` `닥터드레 헤드셋` `아이리버 손난로` 등을 제공한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