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쿤룬코리아, 슬라잉 액션 3D MMORPG `크레이지호드`

[모바일]쿤룬코리아, 슬라잉 액션 3D MMORPG `크레이지호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신작 모바일 3D 온라인롤플레잉게임(MMORPG) `크레이지호드`를 플레이스토어, T스토어, 올레마켓에 출시했다.

크레이지호드는 공룡과 인간이 공존하는 가상의 원시 석기시대를 배경으로 이용자가 각 부족을 대표하는 전사가 돼 몬스터를 사냥하며 광활한 크레이지 대륙을 탐험하는 줄거리다. 특히 신개념 `슬라잉(slide & flying)` 액션을 적용해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하고 슬라이드하며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어 더욱 짜릿하고 호쾌한 타격감과 액션성을 즐길 수 있다.

지난해 12월 진행한 사용자 초청 행사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게임을 먼저 즐겨본 사용자들은 캐릭터, 배경, 코스튬이 예쁘고 깜찍하다고 호평했다. 크레이지호드가 다른 모바일 MMORPG보다 시스템과 내용이 이해하기 쉽고 조작이 간편하다고 평가하는 등 출시 전 기대감을 높였다.

쿤룬코리아는 `손끝으로 응답하라`는 주제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기념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 기간 동안 17번 출석한 사용자에게는 출시 기념 한정판 코스튬인 `풍차의 나라`를 증정한다.

박해란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본부 실장은 “2013년이 쿤룬코리아가 미드코어 장르를 대표하는 퍼블리셔로 자리매김하는 한 해였다면 새해는 모바일게임 장르 다변화와 사용자층 확장을 위해 뛰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