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앱 차트]`아이러브 커피` 후속작 `아이러브 파스타` 순위권 등장

인기 유료 앱 순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 1위를 차지했다. ‘파워앰프 풀 버전 언락커’는 변동 없이 2위에 올랐고 ‘마인크래프트-포켓에디션’ ‘아이폰트’ ‘더 룸’이 각각 3위, 4위, 5위로 순위권을 지켰다. 지난주 10위로 다시 순위권에 등장했던 ‘모던컴뱃4:제로아워’는 6위, 지난주 9위에 머물렀던 ‘오더앤카오스’는 7위로 상승세를 보였다. 지난주 4위였던 ‘갱스터 베가스’는 9위로 순위가 떨어졌다. ‘루트 익스플로러‘는 다시 순위권에 진입했다.

인기 무료 앱 순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와라편의점’이 변동 없이 1위다. 지난 주 2위였던 ‘카카오그룹’은 순위권 밖으로 이탈하고 ‘카카오톡’은 2위에 올랐다. 이번 주는 새롭게 순위에 등장한 신작 게임들이 눈에 띄었다. 지난 7일 출시해 3위를 기록한 ‘세븐나이츠’는 상대편과 한 번씩 공격과 수비를 주고받는 전투를 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230종이 넘는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4위인 ‘퍼즐앤고’는 제한시간 안에 3개 이상 모여 있는 같은 모양의 블록을 터뜨려 점수를 얻는 퍼즐게임이다. 카페 경영게임 ‘아이러브 커피’의 후속작인 파티게임즈의 ‘아이러브파스타’는 6위를 기록했다. 실제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파스타 재료와 와인을 게임에 그대로 적용해 사실성을 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건강 및 운동 무료 앱 부문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다이어터’가 1위를 차지했다.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는 4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들었다. 눈의 피로를 주는 모니터,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파란색 계열의 광원인 블루라이트를 줄여주는 앱이다.

[스마트앱 차트]`아이러브 커피` 후속작 `아이러브 파스타` 순위권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