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맥심 카누와 손잡고 온라인 뮤직카페 오픈

소리바다, 맥심 카누와 손잡고 온라인 뮤직카페 오픈

소리바다(대표 양정환)가 동서식품의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KANU)와 제휴를 맺고 세상에서 가장 쿨한 뮤직카페 오픈 한다. 여름을 맞이해 음악과 함께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즐기자는 컨셉으로 문을 연 세상에서 가장 쿨한 뮤직 카페는 카페 DJ로 큰 활약 중인 뮤지션 유희열이 직접 선곡한 음악과 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리바다 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봄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여름 플레이리스트는 DJ 유희열이 고심 끝에 선곡한 음악으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리바다를 통해 독점 공개 했다. 또한 음악 선곡에 대한 이유와 그 외의 다양한 이야기들도 별도의 로그인 없이 누구나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TV 광고, 맥심 카누를 판매하는 대형마트와 연계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음악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리바다 마케팅 그룹 박장희 그룹장은 “맥심 카누와의 제휴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리바다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플랫폼 제휴와 별도로 조만간 대폭 개선된 소리바다를 선보여 더욱 선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계획을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