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스베이비가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유아용품/출산용품부문)’을 수상한 기념으로 ‘온라인 박람회’를 진행한다.
지난 3일 진행된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마더스베이비는 국내산 수유 용품이 없던 시절부터 제품을 개발, 판매해온 임산부 쇼핑몰 점유율 1위 브랜드다.
이 마더스베이비와 함께 출산/육아 전문 브랜드 엔젤비닷을 운영하고 있는 바비즈코리아(대표 최소라)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가 진행되는 것이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바비즈코리아 공식 쇼핑몰 ‘바비즈몰’에서 지난 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13일간 진행된다.
박람회에서는 마더스베이비와 엔젤비닷의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마더스베이비’는 올해 최고 히트상품인 임산부이너웨어부터 임산부 내의, 임산부 보호대, 수유쿠션, 수유패드 등 모유 수유용품과 임산부 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엔젤비닷도 출산용품 세트, 신생아·영유아 의류 잡화, 유아 침구류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비즈코리아 최소라 대표는 “이번 시상식은 질 높은 소비문화를 촉진하기 위해 실시한 점에서 마더스베이비의 수상이 더욱 뜻깊다고 생각 한다”며 “이를 기념하여 더욱 저렴하게 판매하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해 고객 만족도에 더욱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박람회 관계자는 “직접 코엑스 박람회 현장에서 구매할 수 없었던 지방권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장 현장에서 볼 수 없던 온라인박람회 전용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바비즈몰’에서는 이번 바자회를 통해 모든 신규 가입 회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추가 발급하고, 박람회를 통한 수익금 일부를 모유 수유 공간마련을 위한 공공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