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토종제품 브랜드 청정가(cjhome.org)가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한방)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2년 개점한 청정가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반드시 청정지역의 자연친화적인 제품공급을 철칙으로 지켜나가는 브랜드이다. 이러한 기업가치를 꾸준히 지켜나감으로 청정가는 최고의 제품만을 공급하는 한방식품 전문업체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청정가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믿을 수 있는 원료와 효능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청정가의 ‘참현미김치’, ‘참백수오’ 제품은, 식품의약안전처 약제 기준의 2배에 달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참홍화씨’는 봄에 파종하는 외래종을 사용하지 않고, 가을에 파종해 눈 속에서 겨울을 보내는 유황토종홍화씨(무농약인증번호 74-3-138호)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청정가는 일본 식품박람회와 서울국제식품 기술전 국제 유기농산물 부문에 출품하면서 대외적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최근, 농산물 도매시장이나 전통시장 등에 전시된 농·임산물 중에서도 국산을 찾아보기 어려운 가운데 청정가는 친환경, 토종제품만을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