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모바일게임 전 직군 경력직 모집 "원클릭 열린채용"

컴투스는 게임 개발, 플랫폼 개발, 게임사업부문에서 경력직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기획·PD, 디자이너, 프로그래머(서버/클라이언트), 게임 보안 등 게임 개발 부문과 플랫폼 개발과 게임사업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업무 경력 1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컴투스 모바일게임 전 직군 경력직 모집 "원클릭 열린채용"

15일까지 컴투스 온라인 채용 사이트(recruit.com2us.com) 원클릭 채용 배너를 클릭한 후 성명, 경력,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정보와 주요 경력만 작성하면 입사 지원이 완료된다.

이후 1차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오는 23일(월)부터 27일(금)까지 전화 인터뷰를 실시하며, 오는 4월 초 면접 전형 진행 후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낚시의 신’ 등 글로벌 인기 게임을 중심으로 성공적인 국내 및 해외 시장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글로벌 원빌드 전략을 통해 기존 라인업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동시에 공격적인 신규 라인업 확보를 위한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조성완 컴투스 이사는 “형식보다는 지원자 열정과 실질적인 업무 이해도에 중점을 두고 우수 인재를 선별하기 위해 열린 채용을 진행한다”며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검증 받은 개발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보유한 컴투스와 함께 모바일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우수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