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월세 지원 이벤트 당첨자에게 상금 100만원 전달

한유순 스테이션3 대표, “고객 만족 이벤트 계속될 것”

다방(http://www.dabangapp.com, 대표 한유순)이 영상진동벨 개발사 큐블릭미디어와 함께 진행한 ‘다방 월세 지원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지난 3월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홍대 커피프랜차이즈 매장과 큐블릭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채널에서 이루어졌다. 온라인 페이지에서는 참여자의 이름과 월세 등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오프라인에서는 명함에 개인정보를 기재해 참여를 받았다.

▵ 스테이션3 한유순 대표(좌)와 ‘다방 100만원 월세 지원 이벤트’ 첫 당첨자 김제헌 씨(우)
▵ 스테이션3 한유순 대표(좌)와 ‘다방 100만원 월세 지원 이벤트’ 첫 당첨자 김제헌 씨(우)

열흘 간 총 3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해 높은 경쟁률을 보인 이벤트 당첨자는 서대문구에 거주하는 김제헌 씨. 지방이 고향인 김 씨는 “서울에 올라와 지내면서 월세 때문에 부담을 느끼기도 했다. 다방의 월세 지원 이벤트 당첨으로 부담을 덜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다방 개발사 스테이션3의 한유순 대표는 “다방의 월세 지원 이벤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1인 가구 거주자와 다방 고객들에게 기쁨을 줄 만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