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대표 석창규·윤완수)는 NH농협과 공동 개발한 ‘하나로(Hanaro) 실버케어’ 가입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하나로 실버케어에 신규 가입한 요양시설은 쌀 10㎏ 1포를 받을 수 있다. 기존 가입 요양시설은 다른 요양시설에 해당 서비스를 추천하고 가입이 이뤄지면 농협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웹케시 측는 “하나로 실버케어는 복잡하고 손이 많이 가던 요양시설 관리업무를 보다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시스템”이라며 “올해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요양시설 평가를 실시하면서 하나로 실버케어는 평가 준비로 고민하고 있는 요양시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하나로 실버케어는 △금융관리 △회계관리 △청구 및 수납 관리 △인사급여 관리 △입소자 정보관리 △일정관리 △평가관리 등 요양시설 운영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H농협과 연계한 통합업무관리시스템으로 다수 시스템으로 처리해야 했던 시설 관리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까운 NH농협 영업점과 하나로 실버케어 고객센터(1588-0223)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
-
권동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