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눈길 끄는 새영상 공개", 이번엔 누가 이길까?

어벤져스
 출처:/ 영화 어벤져스 스틸컷
어벤져스 출처:/ 영화 어벤져스 스틸컷

어벤져스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 조스 웨던 감독)의 새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4일(현지시각)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어벤져스2` 새 영상은 "토니 스타크와 비교하지마"라고 외치는 울트론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울트론과 아이언맨이 1대 1로 맞붙는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아이언맨과 기싸움을 펼치던 울트론은 선제공격에 나선다. 울트론뿐만 아니라 음속의 속도로 아이언맨과 토르에게 달려드는 퀵실버의 활약도 주의를 끈다.

특히 영상의 중반부 부서진 채 바닥에 쓰러져 있는 아이언맨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아낸다.

영화 `어벤져스2`의 조스 웨던 감독,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수현은 16일 내한한다. 이들은 다음 날인 17일 오전 여의도에서 내한 기자회견을 통해 국내 취재진과 만나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팬 이벤트를 펼친다. 이후 18일 2박3일 일정을 마치고 출국한다.

한편, `어벤져스2`는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 군단과 인류를 멸종시키려는 사상 최강의 적 울트론의 전쟁을 그린 영화다. 지난해 3월 마포대교, 세빛섬, 상암동DMC, 강남대로 등에서 촬영한 바 있다. 오는 4월 23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