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션 뮤비
원조요정 S.E.S. 출신 슈가 지누션의 신곡 ‘한번 더 말해줘’ 뮤비 출연 소감을 전했다.
15일 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누션 오빠들 뮤비 ‘한번 더 말해줘’ 나에게 주어지는 시간이 잠깐이여서 잠깐 밖에 못 찍었지만 오빠들 연락받아 바로 ‘갈게요’. 의~~~~리 그리고 정말 대박 났으면 한 마음에 달려갔어요. 덕분에 즐거웠고 재석오빠 하하오빠 현정언니 성수오빠 방가방가 오빠들 대박나세요. 우리 S.E.S. 몫까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슈는 세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은 날씬한 몸매와 미모를 뽐내고 있다.
지누션은 1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한번 더 말해줘’의 음원과 뮤비를 공개했다.
‘한번 더 말해줘’는 2004년 ‘전화번호’ 이후 11년 만의 신곡이다. 펑키하고 독특한 신스 사운드, 신나는 드럼 비트 등의 최신사운드와 90년대 감성을 선보였다.
특히 ‘한번 더 말해줘’ 뮤비 에서는 90년대의 모습을 재현한 지누션과 유재석 서장훈 슈 하하 김현정과 히피 스타일로 변신한 에픽하이 양동근 DJ DOC등 다양한 카메오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당시를 상징했던 모토로라, 나이키 조던 운동화 등 소품들의 모습도 재미를 더한다.
지누션의 ‘한번 더 말해줘’의 작사에는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지누션, 작곡에는 타블로와 P.K, Fraktal이 참여했다. 또한 ‘K팝스타3’ 출신 장한나가 피처링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슈의 지누션 뮤비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번 지누션 뮤비 볼만하겠네”, “지누션 뮤비 보는 재미가 쏠쏠”, “지누션 뮤비 옛날 생각 많이 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