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박수진
‘슈퍼스타K6’ 출신 가수 김필과 배우 박수진의 달달한 모습이 화제다.
김필은 21일 디지털 싱글 ‘Marry Me’ 를 공개하고 정식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박수진이 신부로 출연해 김필과 봄날 사랑을 달콤하게 그렸다.
박수진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오늘 결혼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김필의 싱글 앨범 `Marry me` 뮤직비디오 촬영 중 찍은 것으로 박수진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소를 짓고 있다.
신곡 ‘Marry Me’는 봄의 감성에 어울리는 경쾌한 멜로디의 웨딩송으로, 김필이 직접 작사했다.
김필은 그동안 보여줬던 어두운 분위기를 탈피해 로맨틱한 곡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김범수 송유빈 등 스타들이 ‘Marry Me’에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슈퍼스타K6’ 출연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김범수는 SNS에서 “사랑은 의리라던 김필군이 멋진 프로포송을 선물했네요. 언제 들어도 유니크하고 달달한 목소리에 또 내 마음이 꽁냥꽁냥. ‘Marry me’. ‘Feel’ so good”이라고 김필을 응원했다.
김필과 함께 오디션에 참가했던 송유빈은 “필이형 신곡 다들 들어보셨죠? 안들어보셨다면 꼭 들어보세요. 정말 이렇게 달달할순 없습니다. 메리미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로 의리를 과시했다.
네티즌들은 “김필 박수진, 봄노래가 또 나왔네” “김필 박수진, 박수진 정말 예쁘더라” “김필 박수진, 완전 달달해” 등의 의견을 보였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